코네티컷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Danbury CT

Money Magazine이 Danbury America의 가장 살기 좋은 곳으로 선정했을 때, 도시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것보다 더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문화적 용광로이자 뉴욕시에서 통근 거리에 있는 다른 지역 사회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생활비로 인해 뉴잉글랜드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도시 중 하나인 Danbury는 집과 가족을 위한 코네티컷 최고의 도시 중 하나입니다.

Danbury는 Praxair, Cartus, Ethan Allen Interiors 및 Scholastic Library Publishing과 같은 대규모 회사 본사가 도시에 위치한 코네티컷에서 가장 큰 쇼핑몰 중 하나를 통해 경제적으로 번성하고 있습니다. 이 도시는 새로운 단독 및 다가구 주택, 아파트 단지 및 콘도미니엄의 다양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댄버리에는 시내 근처의 우아한 저택과 코네티컷의 캔들우드 호수에서 가장 큰 수역에서 즐기는 소규모 주말 휴양지 등 유서 깊은 주택이 많이 있습니다.

Danbury는 풍부한 교 대구오피 육 기회를 갖고 있으며 특히 독특한 유아원 프로그램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도시에는 여러 사립 세속 및 교구 학교, 대안 고등학교 및 직업 학교, 국제 연구를 위한 초등학교 마그넷 학교가 있습니다. Western Connecticut State University는 댄버리에 두 개의 캠퍼스가 성장하고 있으며 학부 및 대학원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교육, 오락 및 레크리에이션 기회가 도시 내에서 번창합니다.

Ives Concert Park는 쉽게 갈 수 있는 대학 근처의 훌륭한 음악 공연장입니다. Charles Ives Birthplace Museum and Historical Society에는 전시품이 있으며 퓰리처상을 수상한 작곡가의 박물관에는 어린 시절의 항목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가 뉴욕에 살 때 사용했던 책상, 1840년경 피아노, 빅토리아 시대 가구 중 아내에게 받은 보면대 등이 있다.

철도 박물관에는 철도 역사에 대한 모형, 사진 및 정보가 포함된 1903년 기차역과 철도 야드에 보관된 빈티지 철도 품목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어린이들에게는 기차로 짧은 거리에 있어 철도 박물관을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에 좋습니다. 댄버리(Danbury)는 메트로 노스(Metro North) 철도 노선의 정류장이며, 역에는 때때로 가족과 어린이들에게 철도 주변을 도는 놀이기구를 제공하는 작은 철도 박물관이 있습니다.

남부 뉴잉글랜드 군사 박물관에는 제2차 세계 대전, 한국 및 베트남 전쟁의 군용 차량과 포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 시대의 제복, 사진 및 기타 군사 유물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케노샤 호수와 캔들우드 호수는 낚시, 수영, 보트 타기, 조류 관찰과 같은 다양한 계절 활동과 야외 활동을 제공합니다. 리히터 공원은 미국의 상위 50개 도시 코스 중 하나로 손꼽히는 훌륭한 골프 코스의 본고장입니다. 리히터 파크 골프 코스는 페어필드 카운티 중심부에 위치한 180에이커가 넘는 완만한 구불구불한 지형을 포함하고 있으며 코네티컷의 숨겨진 보석 중 하나입니다.

뉴잉글랜드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도시 중 하나인 저렴한 생활비와 뉴욕시에서 통근할 수 있는 거리의 상대적인 근접성, 교육, 엔터테인먼트 및 레크리에이션 기회가 결합된 Danbury는 가정과 가족을 위한 코네티컷 최고의 도시 중 하나입니다.